본문 바로가기
  • (개인)정보보호/최신ICT 정보 공유 블로그
ICT 관련 동향/ITIL 4

ITIL 4 SVS의 Continual Improvement

by 노벰버맨 2023. 3. 26.
  • 지속적인 개선은 조직의 성과가 이해관계자의 기대를 지속적으로 충족하도록 보장하기 위해 설계된 조직 리소스 집합
  • 지속적인 개선의 목적
    • 서비스와 제품이 비즈니스에 지속적으로 부합하도록 하기 위해
  • 지속적 개선 모델의 7 단계
    1. what is the vision? (비전)
    2. where are we now? (현재 상태)
    3. where do we want to be? (개선 목표)
    4. how do we get there? (개선 방법)
    5. take action (실행)
    6. did we get there? (개선 결과)
    7. how do we keep the momentum going? (지속성 유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