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속적인 개선은 조직의 성과가 이해관계자의 기대를 지속적으로 충족하도록 보장하기 위해 설계된 조직 리소스 집합
- 지속적인 개선의 목적
- 서비스와 제품이 비즈니스에 지속적으로 부합하도록 하기 위해
- 지속적 개선 모델의 7 단계
- what is the vision? (비전)
- where are we now? (현재 상태)
- where do we want to be? (개선 목표)
- how do we get there? (개선 방법)
- take action (실행)
- did we get there? (개선 결과)
- how do we keep the momentum going? (지속성 유지)
'ICT 관련 동향 > ITIL 4' 카테고리의 다른 글
CMDB 소프트웨어 (0) | 2023.08.07 |
---|---|
ITIL v4 Practices (II) - Service management practices(17) (0) | 2023.03.17 |
ITIL v4 Practices (I) - General management practices(14) (0) | 2023.03.17 |
ITIL(Information Technology Infrastructure Library)v4의 개요(1) (1) | 2023.03.15 |
Technical Management Practice (0) | 2023.01.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