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 Term | Practices | Definition |
Availibility | Aviailibility Mgmt | -요구되어졌을 때 해당 기능을 실행/제공할 수 있는 IT Service 또는 CI의 능력 |
IT Asset | IT Asset Mgmt | -IT Product 또는 Service를 전달하기 위해 기여하는 가치있는 콤포넌트 |
Event | Monitorint and Event Mgmt | -서비스 관리 또는 다른 CI에서 중요성을 가지고 있는 상태의 변화 |
Configuration Item | Service Configuration Mgmt | -IT 서비스 제공을 위해 관리되어야 할 필요가 있는 구성항목 |
Change | Change Control | -서비스에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어떤 모듈의 추가, 변경, 삭제 행위 |
Incident | Incident Mgmt | -서비스 품질 저하, 서비스의 계획되지 않은 중단 등 |
Problem | Problem Mgmt | -하나 이상의 Incident의 원인 또는 잠재적인 원인 |
Known Error | Problem Mgmt | -분석되어졌으나 아직 해결되지는 않은 Problem |
카테고리 없음
댓글